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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관리의 구분
1. 복합관리
1) 법률적관리
2) 경제적관리 : 인사, 노무관리 등
3) 기술적관리 : 물리적, 기술적, 건물부지의 개선, 위생, 보안 등의 관리
2. 관리목적
1) 시설관리 : 기술적관리, 소극적관리 - 운영 및 유지, 사용자의 요구
2) 임대차관리
3) 자산관리 : 부의 극대화, 포트폴리오, 프로젝트 대출 외
3. 관리방식
1) 직접관리(자가관리) : 신속, 종합관리, 기밀유지 보안관리 유리
2) 위탁관리
3) 혼합관리 : 책임소재의 문제
CF) 시설의 유지활동 : 외형을 변화시키지 않으면서 부동산의 상태를 지속시킴
*비율임대차
*마케팅 전략
1. 시장점유 : 공급자 중심
1) STP
-S: 시장세분
-T: 타겟(목표시장의 설정)
-P: 포지셔닝(나만의 새로운 위치, 차별화)
2) 4P
-제품 : 차별화된 아파트
-가격 : 가격수준, 가격 신축성 정책
-유통경로 : 직접판매, 분양대행사, 중개업소 활용
-촉진
2. 고객점유 : 소비자 중심
1) AIDA
-주의
-관심
-욕망
-행동
3. 관계 마케팅 : 지속적인 관계
CF) 시장 : 구매자 집단 세분화, 수요자 집단 세분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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